정말 많은 분들이 마음으로 몸으로 도와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보다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자 앞으로도 많은 노력 하겠습니다.
정말 정신 없이 지나가 버렸네요. 하루 푹 자고 나니깐 꿈 같은게 지나간 것 같은 느낌이네요. ^^ 부모님 형님 형수님 그리고 이쁜 진이 태원이형 진우형 익주형 그리고 영진이  실직적으로 나를 부축해준 영석이와 성화  그리고 준영이,  자기 작품 하기도 바쁘면서 짬짬히 시간 내어 도와준 경덕이 경원이 승민이 용성이 보람이 현숙이 윤선이 현지 예림이 유경이 멀리서 응원을 보내준 광현이 동성이 설이께 감사하다는 말 올립니다. 마지막으로 교수님께 가장 큰 감사를 느낌니다.





















몇개의 프로젝트를 하고 나서야 내가 어떤 건축을 해나가야 하는지 방향을 잡은 듯 합니다. 제가 하려는 것들이 그리 거창하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지만, 가치있다는 사실은 변하지 않았습니다. 쉽지않은 졸업이 될 듯하지만, 이겨보려합니다.
많은 저의 모자람들이 어제오늘 머릿속에 지나갔습니다. 좀 더 좀 더 어른스러워지려 합니다.
나중에 완공되면 놀러가야쥐..~~~^^
나도모르게 찍힌... 나
안산을 이핑계 저 핑계로 기다리 안 내려가고 있다. ㅋㅋ 형신이랑 동성이랑 놀기 픟ㅎㅎㅎ
Beginning. The very first Beginning
 
서막 
예고와 기대의 자세
매혹적인 예감,
최초라는 공포
머뭇거림
감정의 추스림
준비
등장을 위한 준비










시작에 대한 기대, 사건에 대한 예감. 작품의 준비, 시작된 것은 아니지만 곧 무엇인가 생길 것 같은 생태.
-Imitation of Wolfgang Meisenheimer's work by euijet-
건축론 수업/발표 건축가 고르는데, 조성룡과 김종규씨를 골랐다. 아~~ 무 이유 없다. 그냥 의재 미술관을 한번은 가봐야 하겠다는 생각만 있었다.ㅎㅎ 근데, 나 이 두 건추과 말 그대로 이름만 안다. 자료 열심히 구하고 있는데, ㅎㅎ 자료가 없는게 문제가 아니라 정리가 되어있질 않다. ㅋㅋ 자료가 암담합니다. 조성룡 김종규 씨 자료 있으신분 연락좀 주세요. 
준영이랑 영진이랑 혜미랑 5/5일 의재미술관 간다. 사실 일정도 없고, 준비도 없다. ㅎㅎ 우리가 뭐 항상 그렇지 뭐 
박헬렌주현의 소쇄원에 대한 분석 글을 올린다. 가시는 분들은 좀 읽어보고 오세요.. ㅋㅋ 박 헬렌주현의 전통정원 소쇄원 대지의 분석park.pdf
다덜 너무하는거 아냐? 다 딴 짓 이구먼..ㅡㅡ 큼큼
내 설계 넘 재미없나?ㅋㅋㅋ
일도 많고 탈도 많았던 답사였습니다.
전 다시는 이스타나 타지 않습니다. 제가 이스타를 타기만 하면, 위험해지죠.. 이상해요.그것도 다 같은 색 이스타나였습니다. ㅋ

답사가기전에 공부한것들이 별거 아닌것 같았는데, 그래도 도면을 겹쳐보면서, 조금이나마 이해를 했었던것 같아요. 사실 서울보다 머릿속에 3D는 더 빨리 뜨는 것 같네요.

부두의 기계들과 시장의 사투리들이 기억에 남는것 같습니다.

<< 이전

euijet
by euijet
카테고리
전체
Euijet
미분류
이전블로그
more...
이글루링크
spacus scribbles
최근 등록된 덧글
스포츠배팅사이트.....
by 스포츠배팅사이트.. at 07/01
이교수님... 뵙고싶네...
by spacus at 05/26
고생했어요..신석사!!! ..
by fontgirl at 09/21
하핫. 내 이름이 있구나...
by IDJINU at 09/16
이야.. 형하고는 또 스..
by jacopast at 09/13
앗 영진오빠다 ~ ㅋㅋㅋ
by 선영 at 09/10
고생 하셨어..신석사 ..
by spacus at 06/23
마감이라면서요.. 심신..
by fontgirl at 06/15
우아 ㅎㅎ 형 홈페이지도..
by 정경원 at 04/08
사진 퍼가요~~ ㅋㅋㅋㅋ
by missoni at 01/14
rss

skin by euijet
Copyright ⓒ euijet All Rights Reserved